‘AK& 기흥’ 오는 14일 그랜드 오픈=AK플라자는 오는 14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역에 위치한 NSC형 (상권 특화형 쇼핑센터) 쇼핑몰 ‘AK& 기흥’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기흥구 30~40대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 고객에 특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하 1층에는 ‘슈퍼, 생활, 여성패션, 뷰티’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데일리 쇼핑 브랜드를 집중시켰다. 지상 1층은 가족 단위 패션 쇼핑 고객을 타깃으로 한 스포츠 및 패션잡화 매장으로 구성된다. 2층은 30~40대 연령층의 매장 체류형 고객을 위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3층에는 유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유아동 및 근린형 편의시설 중심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4층은 패밀리 외식공간으로 송추가마골, 어글리스토브, 샤이바나, 시마스시, 메이탄, 안동국시 등 14개 F&B 브랜드를 선보인다. 5층과 6층은 패밀리 여가 공간으로 5층에는 롯데시네마, 6층은 패밀리 테마파크로 구성된다. 특히, 패밀리 테마파크는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내 동물원, VR게임존, 실내 카트체험장 등으로 구성된다.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공식 1호점 ‘논현점’ 오픈=신세계푸드가 버거플랜트 공식 1호 매장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운영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렉트로마트 1~2층에 약 70평 규모로 문을 연 버거플랜트 논현점은 ‘한 입에 꽉 차는 육감 만족 버거’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고품질 버거를 타 브랜드 대비 20% 이상 저렴한 4000~7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버거플랜트 버거는 100% 호주산 청정우 직화구이 패티, 국내산 치킨 패티,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터 번 등 최상급 식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 오리지널 버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감자튀김을 칼로리가 낮은 샐러드로 교체 선택 할 수 있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원테이블’ 신제품 3종 출시=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원테이블(1 TABLE)’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원테이블 봉우리 떡갈비’, ‘원테이블 동그랑땡’, ‘원테이블 모짜렐라김치 서울만두’ 등 3종으로, 생산방식과 재료를 차별화해 식감을 살렸다. ‘원테이블 봉우리 떡갈비’는 일반 떡갈비가 고기를 믹서에 갈아 만드는 것과 달리, 고기를 얇게 저며 쇠고기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게 특징이다. ‘원테이블 동그랑땡’은 일반 동그랑땡 대비 1.5배 가량 두껍게 만들어 씹는 맛을 더했다. 또한 국내산 유기농 돼지를 사용했고, 부추·양파 등 국내산 야채만 사용했다. ‘원테이블 모짜렐라김치 서울만두’의 경우 치즈와 김치를 섞어 쫀득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국내산 김치를 사용해 상품 신뢰도를 높였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