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소식]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제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호텔가 소식]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제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기사승인 2018-12-04 18:42:37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 전 세계 200대 레스토랑에 올라=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한국 최초로 프랑스 관광청이 선정하는 전세계 200대 최고 레스토랑에 등재됐다고 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미쉐린 3스타 한식당 ‘라연’과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일식당 ‘아리아께’가 프랑스의 전 세계 최고 레스토랑을 가리는 미식 가이드인 ‘라 리스트 2019’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프랑스 관광청장 '필립 포레'가 대표로 있는 ‘라 리스트’는 지난 3일 저녁 8시 프랑스 파리 외무성 관저에서 전세계 1000대 레스토랑을 발표했다. 이번 ‘라 리스트 2019’에 서울신라호텔의 한식당 ‘라연’은 92점으로 175위에 올라 한국 레스토랑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TOP 200위에,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는 새롭게 TOP 1000위에 선정됐다.

롯데호텔제주,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 오픈=롯데호텔제주가 오는 20일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상상 속 꿈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820평 규모로 조성된 플레이토피아는 ‘플레이(Play)’와 ‘유토피아(Utopia)’에서 이름을 따왔다.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락 볼링장 ‘가인’, VR 체험존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진정한 플레이케이션을 선사할 계획이다.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은 온 가족이 함께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전용 레인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12개의 레인 중 3개 레인이 키즈 범퍼 볼링으로 공이 홈에 빠지지 않게 방지해주는 거터 범퍼(Gutter Bumper)가 설치돼 있어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4회 크리스마스 불꽃 축제' 개최=켄싱턴리조트 청평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4일 '제4회 크리스마스 불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불꽃축제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 △경품 추첨 이벤트,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크리스마스 불꽃축제 순서로 진행된다. 단 경품 추첨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한식 메뉴를 중심으로 총 40여가지가 준비된다. 업체 관계자는 "총 4000여발의 다채롭고 환상적인 불꽃이 크리스마스 이브 하늘을 수 놓을 예정"이라며 "2015년 처음으로 시작해 리조트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매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