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대한민국 기술대상 수상=아모레퍼시픽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형 개발 기술로 ‘2018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리에서 활용하여 간편하게 입술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형의 제품이다. 식물 유래 페이스트 성분을 사용했으며, 약산성이라 입술에 자극이 덜한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마스크 밤 제형 기술이 적용됐고, 해당 기술이 적용된 제품에 대한 임상시험 결과 입술 보습과 각질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최영진 메이크업연구소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신제형 개발 노력의 혁신성과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을이라는 콘셉트의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부쉬 드 노엘 케이크’,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다. 특히 베키아에누보 케이크는 영양 만점 견과류인 피칸을 비롯해 딸기, 다크 체리, 블루베리 잼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주문 고객은 오는 22~25일 사이에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유 그라픽(grapick)' 공모전 진행=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이달 14일부터 디자인 공모전 디유 그라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유 그라픽은 그래픽(graphic)과 뽑다(pick)의 합성어로, 이달 14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두 달간 매주 응모된 작품 중 한 개씩 당선작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자유 주제로 자신이 그린 그래픽 디자인을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1차~2차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총 20개의 그래픽은 등수에 관계없이 작품 당 1백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작은 내년 5월부터 순차적으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2019 봄∙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제작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와 디자인 유나이티드 전국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