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그랜드 힐튼

[호텔 단신]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그랜드 힐튼

기사승인 2018-12-06 18:45:44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 오픈=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7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라메종 델리’는 35년간 특급 호텔들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음은 물론, 호텔 F&B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트렌디한 감각을 겸비한 페이스트리 셰프를 필두로 서울드래곤시티를 대표하는 셰프 군단이 함께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섬광”을 뜻하며, 섬광처럼 빠르게 먹을 정도로 맛있다는 의미를 지닌 에끌레르(Éclair)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슈(Choux), 크로와상과 바게트부터 다쿠아즈와 마카롱까지 40종의 베이커리는 물론,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메뉴 및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오픈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오는 7일에는 ‘알라메종 델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하며, 1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하신 고객에 한하여 15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Warm Christmas & Year-end’ 특선 뷔페 선봬=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19층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12월 한달 간 ‘Warm Christmas & Year-end’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특선으로 준비한 메인 요리부터 스페셜 에피타이저, 핫 디쉬, 각종 샐러드 및 디저트까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뉴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바비큐 코너에서는 이비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구이에 양갈비를 추가하고, 여기에 손수 담근 장아찌와 쌈 채소, 히말라야 솔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기의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챙긴 배려를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차별화된 스페셜 메뉴로 로맨틱한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24일과 25일 양일 간 기존 메뉴는 물론, 토시살 구이와 양갈비, 터키 (칠면조) 요리, 전복과 새우 등 해산물 요리까지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또한 호텔은 24일 미니 스파클링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크림치즈 타르트를 한정 제공하고, 25일에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1인당 1잔씩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시크릿 쥬쥬’ 와 함께하는 시즌 한정 패키지 2종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이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와 협업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대표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를 컨셉으로 한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는 스페셜 버전과 스마트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페셜 버전인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는 12월 24, 25일에 펼쳐지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3인 입장권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을 제공한다. 스마트 버전으로 선보이는 ‘스노이 리틀 프린세스 패키지’는 50개 객실 한정 패키지로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 1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 레인보우 루비 드로잉 북, 빅키즈 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