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겨울 호캉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추운 겨울, 싱글족이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마이셀프 패키지'를 내년 2월 말까지 만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인 기준으로 그랜드 키친 1인 조식 뷔페와 더불어 로비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칵테일 1잔 & 핑거푸드, 슬리핑 뷰티 브랜드 ‘디스웍스’의 아로마 수면 키트, 다음날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며,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혜택을 포함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대신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로 산타가 직접 방문해 선물을 주고 기념 사진도 찍어줘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 선봬=글래드 호텔이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2018년 한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스타(All Star) 프로모션’을 14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룸 홀에서는 2018년 12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에 온 가족이 재즈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갈라 with 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와인 또는 음료 1잔이 포함되며, 재즈 공연과 캘리그래피,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차이니스 다이닝 &바 ‘리마장82’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ECHIN과 함께 수익금의 일부가 저소득 청소년에게 기부되는 ‘연말 자선 파티’를 15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한다. 디제이 퍼포먼스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ECHIN과 개인 소장품 경매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대방어 해체쇼' 진행=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오는 31일까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석화, 과메기 등 겨울 별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대방어 해체쇼는 매일 오후 7시(주말에는 오후 6시 10분/오후 8시)에 진행되며,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인 ‘로스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다. 100년 전통의 정통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서원1920’에서는 12월말까지 식사(밥/면) 30% 할인과 함께 특별한 산미를 자랑하는 "산동 고량주를 1+1" [250ml+125ml]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2018년 12월 24일과 25일 산타이벤트를,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DJ 파티와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