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봬=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DEL VINO'의 디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성탄절 당일, 이틀간 진행된다.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전복 또는 푸아그라 구이 등 델비노 특선 메뉴를 메인디시로 구성한 7가지 코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뉴를 선보인다. 여기에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한 미니 케이크, 그리고 샴페인 한 잔이 포함된다. 아울러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18 해피 패밀리 다이닝’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에 위치한 한식당 ‘온달’, 중식당 ‘금룡’,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 및 비스타 워커힐의 일식당 ‘모에기’ 중 한 곳을 선택해 패밀리 런치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산타 키즈 빌리지 입장이 포함되며 핀란드 공인 산타와 사진촬영 및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호텔, ‘굿나잇 산타’ 패키지 선봬=메종글래드 제주가 ‘굿나잇 산타’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객실에서 1박,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아이에게 선물 전달과 함께 즉석 사진 촬영 후 폴라로이드 사진을 담은 액자가 제공되는 굿나잇 산타 이벤트, 아이와 꼭 가봐야 할 제주도 지도 1개, 크리스마스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메종글래드 제주 부대업장 최대 40%할인 제공되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2910’의 5만원 식사권(투숙 중 1회)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3인 기준으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과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까지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굿나잇 산타 패키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개최=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지난 14일, ‘더 라운지’에서 ‘살롱 드 딸기’ 디저트 뷔페의 시즌 4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살롱 드 딸기의 대표 디저트로는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부터 앙증맞은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아이코닉한 바비의 모습이 담긴 ▲바비 마카롱, 신선한 생크림이 더해진 ▲딸기 슈크림, 입맛을 돋워줄 상큼한 ▲딸기 샐러드,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초코렛이 듬뿍 더해진 ▲딸기 초콜릿 컵케이크, 매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바닐라 밀푀유 등이 구성됐다. 한편, 이번 ‘살롱 드 딸기’에서는 한정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살롱 드 딸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SNS에 포스팅을 올리면 300명 선착순에 한해 특별 제작한 바비의 팝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호텔 숙박권 및 바비(Barbie®) 인형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더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