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생활맥주·골든블루·레뱅드매일

[주류 단신] 생활맥주·골든블루·레뱅드매일

기사승인 2018-12-18 14:55:41

생활맥주,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 브론즈 수상=생활맥주 ‘런던IPA’가 싱가폴에서 열린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 2018에서 브론즈를 수상했다. 아시아비어챔피언십은 일본,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전역에서 총 20개 부문에 걸쳐 진행하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맥주품평회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루마스터와 맥주소믈리에 등 맥주 전반에 조예가 깊은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적용해 국제적인 수준의 맥주를 선발한다.런던IPA(5.8%)는 생활맥주와 부산 대표 브루어리인 고릴라브루잉이 초기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상품화를 위한 품질개선 및 관리 전 과정을 함께한 맥주로 영국식IPA를 미국식IPA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골든블루, ‘사랑의 열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전달=골든블루가 사랑의 열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6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골든블루가 지난 10월 인천에서 개최된 세계 유일의 여자 골프 국가 대항전인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주류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진행한 버디 이벤트로 마련했다. 버디 이벤트는 시그니처홀인 17번 홀에서 나온 누적 버디 수만큼 기부금을 조성하는 행사로 총 7번의 버디가 기록돼 255만5000원의 성금이 조성됐다. 여기에 골든블루가 약 3400만원의 금액을 추가해 총 3,65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하였다.

레뱅드매일, ‘풀뽀로꼬’와 함께 하는 연말파티 개최=레뱅드매일이 18일 저녁 7시부터 이태원에 위치한 야스(YAS)에서 트렌디 상그리아 ‘풀뽀로꼬’와 함께 하는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연말 파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풀뽀로꼬’를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연말을 위한 최상의 프로세코 ‘꽁까도로 뀌베 오로 엑스트라 드라이 D.O.C 트레비소’와 ‘델리카토 까베르네 소비뇽’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