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고객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증정"

그린카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고객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증정"

기사승인 2018-12-19 20:33:26

그린카는 19일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겨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총 2만4000잔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용적인 겨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공항, 기차역, 터미널 등 대중교통 거점에서 그린카 카셰어링으로 환승하는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서비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그린카는 장거리 이동 시 대중교통과 연계해 꼭 필요한 만큼만 차량을 이용하는 새로운 카셰어링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전국 주요 교통망을 중심으로 그린존(차고지)을 총 180개까지 확대했다.

내년 1월23일까지 김포공항, 부산역, 성남터미널 등 전국 인기 대중교통 연계 차고지 24곳에서 그린카를 이용하면 조수석 서랍에 비치된 엔제리너스 커피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차량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문자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며, 카드가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1인당 1장의 실물카드를 등록할 수 있고 ‘엔제리너스 카드’ 앱 신규회원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연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께 대중교통 이용 후 그린카 카셰어링으로 환승해 목적지까지 도착하는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안하고 따뜻한 여정을 지원하고자 이번 엔제리너스 커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