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19년도 학위수여식 진행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19년도 학위수여식 진행

기사승인 2019-03-11 17:26:17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최근 2019년도 학위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본교 강당 바이올렛 스페이스에서 진행됐으며,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교수와 졸업생, 학부모들이 참석해 졸업 후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는 학생들을 축하했다.

또한, 박정원 학장의 축사와 졸업선물 증정을 시작으로 졸업장 및 학위증 수여식이 이어졌다.

학교 관계자는 “2019년도 학위수여식에 참석한 졸업생들은 패션전문가로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 런칭, 브랜드MD&VMD,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패션업계에 진출했다”고 전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산하 학점은행제기관으로 졸업 시 교육부장관명의의 학위취득 후 4년제 편입, 대학원진학, 유학, 창업, 취업 등 다양한 진로를 목표해 진출하고 있으며, 졸업생 대상으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상우 감독 “GK부터 빌드업…콜롬비아 강하지만 결과 가져오겠다”

한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남아메리카 강호 콜롬비아와 홈에서 2연전을 펼친다. ‘신상우호’ 출범 이후 첫 홈경기로 관심을 모은다.신상우 감독은 29일 인천 남동아시아드럭비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내 A매치 경기를 잡아준 협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상대(콜롬비아)가 랭킹은 저희보다 낮지만 최근 경기를 봤을 때 강한 팀”이라고 경계했다. 그러면서도 “짧은 시간이지만 저희도 열심히 준비했다. 내일 1차전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