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인형인가? 완벽한 포즈 화제

방탄소년단 지민 인형인가? 완벽한 포즈 화제

기사승인 2019-03-24 08:17:05

지난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는 방탄밤 ‘지민 마네킹 같은 포즈를 취하다’편을 공개했다.  지난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E버전의 재킷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지민으로 인형 콘셉트 재킷 사진을 찍기 위해 촬영 스태프와 진지한 의견을 나누며 포즈를 연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촬영에서 지민은 마치 실제 인형같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고 촬영 세트를 이용해 센스있는 포즈를 취하는 그에게 촬영감독의 칭찬이 쏟아졌다.

열띤 촬영 중에도 다음 순번을 기다리는 멤버들이 염려되었는지 지민은 “형님들 제가 자세 만들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애교 섞인 말투로 멤버들에게 말을 건넸고 그의 따뜻한 배려심이 묻어나는 장면이었다.

지민은 자신의 촬영을 마친 후에도 멤버 각자에게 부여된 공간을 오가며 실제 촬영 때 구현할 포즈들을 직접 취해보면서 제안하기도 했다.

이 영상이 업로드된 직후 지민은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 여러 국가의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팬들은 “지민이 진짜 인형처럼 너무 귀엽고 이뻐요” “인형이 말을 하네요” “인형 지민이가 절 치유해 주네요 너무 귀여워요” “역시 지민이 표현력은 대단해” “공간의 포즈를 먼저 연구하는 지민 표현의 천재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