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여성 팝스타 할시, 방탄 지민 캐릭터 치미 굿즈 핸드크림 SNS 계정 게재 화제

美 여성 팝스타 할시, 방탄 지민 캐릭터 치미 굿즈 핸드크림 SNS 계정 게재 화제

기사승인 2019-04-01 08:17:55

지난 25일 미국의 여성 팝스타 할시(Halsey)가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캐릭터인 치미의 굿즈 핸드크림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그녀가 올린 사진에는 스탠 라이프(Stan Life) 즉, ‘덕후의 삶’ 이란 뜻을 가진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할시(Halsey)의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언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10월, 지민이 ‘러뷰 유어 셀프’ 유럽 투어 중 블루 컬러 헤어스타일로 등장, 전 세계 트렌드에 들 정도로 화제가 되었을 당시에도 있었는데, 팬들이 지민과 할시의 타이틀 앨범인 ‘Badlands’ 쟈켓 사진 속 블루 헤어와 분위기가 너무도 비슷하다는 글을 올렸고 이 글을 할시가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리포스팅 하며 ‘지민, 뭘 좀 아는 남자’라 찬사를 보낸 일화가 있었다.

한편 할시는 94년생으로 지민(95년생)보다 한 해 먼저 태어났으며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댄스?일렉트로닉 부문에서 상을 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어린 나이지만 성숙한 보컬 스타일과 강렬한 여전사 이미지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확고히 갖고 있는 스타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