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내달부터 빙수 메뉴 판매 시작=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내달부터 빙수 판매를 시작한다. 각각 '레트로 쓱빙수'와 '헬시 모링가빙수'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레트로 쓱빙수'는 쑥연유, 인절미, 팥, 그래놀라 등의 재료들을 사용했다. 헬시 모링가 빙수는 혈관에 좋아 푸른 혈액이라고도 불리는 모링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 튀김과 함께 제공된다. 클래식 팥빙수는 호텔에서 직접 만든 보리 아이스크림과 수제 찹쌀떡, 과일이 토핑되어 구수함과 상큼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바비큐’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이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존 뷔페 메뉴에 추가된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참숯에 구워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 계절 또는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이 더해진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 선봬=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를 선보인다. 본 서비스는 저녁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기존 해피아워와 차별화해 오후 시간대에 운영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셰프들이 직접 준비하는 푸드와 디저트, 리바 바텐더들이 선정한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오는 30일부터 7월 19일까지 오후3시30분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해당 기간 동안 투숙 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