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인터컨티넨탈, 웨스틴조선, 제주신라호텔

[호텔 단신] 인터컨티넨탈, 웨스틴조선, 제주신라호텔

기사승인 2019-05-10 12:39:36

인터컨티넨탈, '로열 하이티 세트' 선봬=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위치한 '로비라운지&바'가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선보인다. 본 세트는 '아보카도 크림 다쿠아즈' 등 총 6가지의 디저트와 구운 아보카도를 이용한 '브뤼오슈 샌드위치' 등 5가지의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했다. 호텔 관계자는 "이색 재료인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사용해 알차게 구성했다"며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바에서 특별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 ‘빙수, 파르페’ 출시=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라운지 & 바’가 빙수와 파르페 등 여름 디저트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호텔 측은 당도와 신선도에서 월등한 국내 최고 과일을 선별해 빙수에 사용했다며 수박 빙수는 통째로 먹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껍질에 담겨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청포도 빙수는 과즙이 풍부한 청포도를 갈아내 3일간 얼려 부드러운 빙수 얼음으로 올려낸 후 빙수 속에 청포도를 가득 담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제주신라호텔,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전용 객실 선봬=제주신라호텔이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 ‘오리지날 매트리스’, ‘트래디셔널 베개’, ’롱허그 쿠션’ 등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졌다.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