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 갈까?] 한화 더 플라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 어디 갈까?] 한화 더 플라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기사승인 2019-05-17 13:52:05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2019 가든페스트’ 진행=한화 더 플라자가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호텔 업계 최초로 일본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의 프리미엄 피자를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든페스트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가든페스트 해피아워’로 지정, 6만원대에 메뉴 1종과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이색 빙수 2종 출시=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빙수 2종을 출시한다. ‘얼그레이 빙수’와 과일 빙수의 대표 주자인 ‘망고 빙수’를 오는 5월 17일부터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인 ‘고메바’ 에서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얼그레이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빙수"라며 "‘망고 빙수’는 담백한 우유 얼음에 신선한 망고, 토종 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있다"고 전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돌잔치 프로모션=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중식당 ‘서궁’이 아늑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아이의 첫 돌을 기념할 수 있도록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가족, 친지, 지인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돌잔치를 하기에 좋다"라고 전했다. 돌잔치 특선 메뉴는 원앙, 잉꼬, 공작 코스메뉴 3가지다. 원앙코스는 게살스프, 유산슬, 전가복 등이 제공되며 잉꼬메뉴는 자연송이 스프, 해삼 아스파라거스, 전가복 등이 제공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