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게임캐릭터 ‘세계 제일 미남 농부’로 변신한 방탄소년단 뷔

사랑스러운 게임캐릭터 ‘세계 제일 미남 농부’로 변신한 방탄소년단 뷔

기사승인 2019-06-30 18:53:05

넷마블이 공개한 ‘BTS월드’가 출시되자마자 무료게임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T월드’의 기본 콘셉트는 BTS의 매니저가 되어 아이돌을 키우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으고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현실과 다른 평행 우주에서 각자의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평범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룬 서브격의 어나더 스토리는 마치 한 편의 짧은 웹드라마처럼 제작돼 아이돌이 아닌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실제로 농부 출신의 가족들 사이에서 성장한 뷔는 초보 농부 도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난 20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밭에서 수레를 끌고 가다가 넘어지는 장면 한 컷으로 돌풍에 가까운 반응을 일으켰다.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곧 출시될 ‘BTS월드’ 게임을 위해 ‘농부 뷔’의 일상 엿보기”라는 제목을 통해 “그는 최고의 농부 소년을 만들어냈다. 그것은 팬이 원했던 모든 것이다”라며 뷔의 귀여운 농부 캐릭터가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고 전했다.

오직 게임에서만 접할 수 있는 사진과 쉴 새 없이 튀어나오는 영상, 문자메시지와 SNS, 통화음성 등 멤버들의 개성이 묻어있는 독점 콘텐츠에서도 뷔의 다정한 성격과 개성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28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 ‘BTS월드’의 OST 앨범도 화제다. 앨범은 게임 BTS월드에 사용되는 배경 음악과 테마곡 등 총 14개 트랙으로 구성됐는데 DJ 스위블이 프로듀싱한 앨범의 타이틀곡 ‘하트비트(Heartbeat)’와 함께 3개의 유닛곡과 7곡의 멤버별 테마곡까지 포함됐다.

이 중 11번째 트랙으로 수록된 방탄소년단 뷔의 테마곡인 ‘Flying'은 초보 농부 뷔의 작지만 소중한 도전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최고의 팬파워를 과시하며 아이튠즈 차트와 중국 와이윈뮤직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