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의 한 유명 유튜버가 뉴욕 거리에서 방탄소년단의 외모에 대해 설문 해 보는 이색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이 유튜버는 한국과 미국의 아름다움 표준에 대한 시각 차이를 알아보는 재미있는 의도가 있다고 밝히며, 실제 방탄소년단은 외모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월등한 재능이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유튜버는 방탄소년단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고, 설문에 응한 현지 사람들 대부분이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적인 부분을 찾아내며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설문 참여자 중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보며 반가운 미소로 자신들이 명품 브랜드 ‘디올’에서 근무하고 있어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의상을 준비 해 주었고, ‘빌보드’에서도 의상 작업을 함께 했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중 한 사람은 지민의 사진을 지목하며 “그는 정말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카리스마 있고, 매력 있다”라고 말해 지민과 함께 작업하며 느낀 좋은 인상을 밝혔고, 유튜버 또한 지민의 스타일이 정말 좋다며 칭찬을 덧붙였다.
또한 영상에서 지민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그의 외모가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묻자, 대다수 사람들이 귀여운 외모에 스타일이 좋고, 매력적인 눈매와 입술을 가졌다고 말해 그의 외적인 매력 역시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는 데에 큰 몫을 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