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본 싱글 10집 ‘Lights(Boy With Luv)’의 음원과 타이틀곡 ‘Lights’의 뮤직 비디오가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에 동시 공개됐다.
이에 팀내 리드 보컬이자 메인 댄서인 지민은 청춘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외모와 빼어난 음색으로 ‘Lights’의 뮤직비디오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연일 화제에 오르내리고 있다.
북미 유명 매체 코리아부는 SNS에 ‘Lights 에서 특히 음색이 돋보였던 지민의 파트 ‘It's okay to be you ~ ’와 지민의 영문이름 ‘Jimin’ 을 뮤직 비디오 속 지민의 단독 샷과 함께 포스팅하며 이번 일본 싱글 곡 ‘Lights’에서 지민의 빛나는 존재감에 감동 받은 느낌을 드러내며 싱글 발표를 축하했다.
특히 지민은 타이틀곡 ‘Lights(Boy With Luv)’ 걸맞게 어둠을 밝혀주는 빛을 연상시키는 밝은 화이트 톤 헤어 컬러로 변화를 주어 마치 하나의 빛나는 ‘빛’을 상기시키는 눈부신 모습으로 지민 특유의 부드럽고 환한 미소로 가사를 전하는 모습을 통해 곡의 느낌을 한층 더 강력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힘을 발휘했다.
또한 지민은 뮤직비디오에서 캐주얼 룩의 정석을 살린 20대의 청춘들의 활동성을 보여주는 의상을 선보였는데 지민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도 매우 잘 어울렸고 뮤직 비디오의 분위기를 살리는데도 한몫을 했다는 평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일본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7월 6일부터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개최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