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집사부일체’ 장윤정 집 최초공개…빨간지붕의 2층집

‘집사부일체’ 장윤정 집 최초공개…빨간지붕의 2층집

‘집사부일체’ 장윤정 집 최초공개…빨간지붕의 2층집

기사승인 2019-07-14 19:29:31 업데이트 2019-07-16 10:17:15


가수 장윤정의 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장윤정이 사부로 출연해 배우 이상윤과 가수 이승기, 육성재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장윤정은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빨간 지붕의 2층 주택 주변에는 울타리나 담이 없는 초록색 정원으로 꾸며져 있었다.

내부에는 장윤정이 받은 상패와 상장이 진열돼 있었고 노래방 기계도 갖춰져 있었다. 장윤정은 “우린 가요 무대이니까 선배님 노래들을 연습하려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장윤정의 ‘술 사랑’이 느껴지는 술냉장고와 담금주 장식장도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눈 닿는 곳에 (술을) 다 놔두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