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자 인턴사원 채용"…롯데호텔, ‘채용드림팀’ 연다

"우수자 인턴사원 채용"…롯데호텔, ‘채용드림팀’ 연다

기사승인 2019-07-29 14:30:51

롯데호텔이 다음달 23일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취업 도움 프로그램 ‘채용드림팀’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운영을 시작한 채용드림팀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우수 평가를 받은 이들은 국내외 체인 호텔의 인턴으로 채용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드림팀의 모의면접은 롯데그룹의 실제 채용 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측은 체계적인 면접위원 인증과정을 수료한 면접관들이 역량면접을 실시하고 전반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면접 노하우와 전략까지 알려준다고 강조했다.  

롯데호텔의 서비스 전문 강사진들이 특별히 준비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기본적인 직장인의 비즈니스 매너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연출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채용드림팀 평가 우수자에게는 국내외 롯데호텔의 신입 인턴 채용에서 우대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상반기 채용드림팀에서 선발된 이들은 롯데호텔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으며, 해외 인턴의 경우 체류비 지원도 받고 있다. 하반기 채용드림팀 역시 미국을 포함한 국내외의 롯데호텔에서 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8월 11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대상자 발표는 8월 16일 전후, 채용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2019년 8월 전역예정자 포함) ▲2019년 9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