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서머 송 '음파음파'(Umpah Umpah)를 발표한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가 2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가 특징이다.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분위기의 팝 댄스곡 '카풀'(Carpool),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곡 '러브 이즈 더 웨이'(Love Is The Way),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곡 '점핑'(Jumpin),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Ladies Night), 둘만 있는 공간 속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눈 맞추고, 손 맞대고'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레드벨벳은 2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트'를 진행한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