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가인, 핑크빛 팬 사랑에 위풍당당 열창

‘전참시’ 송가인, 핑크빛 팬 사랑에 위풍당당 열창

기사승인 2019-09-20 08:25:32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이 매니저와 첫 번째 행사 스케줄에 나선다. 이에 핑크빛 팬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위풍당당하게 무대를 펼치는 송가인과 팬들의 남다른 스케일에 깜짝 놀라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0회에서는 첫 번째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는 송가인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송가인 매니저가 처음으로 송가인의 행사 스케줄에 동행한다. 그녀는 행사장 가는 길을 밝히는 ‘핑크 가드’들의 모습에 “저는 처음 보는 일이었어요”라며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송가인이 팬들의 열렬한 사랑 속에 열창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그녀는 완벽한 무대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장을 흥으로 들썩이게 했다고. 이와 함께 무대 위 그녀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도 공개돼 훈훈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무대를 마친 송가인이 핑크빛 팬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행복해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파이팅 넘치는 팬들의 응원 구호와 차 트렁크를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팬 선물에 몸 둘 바를 모르며 마지막까지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는 후문.

어둠을 환히 비추는 핑크빛 팬 사랑을 만끽하는 송가인과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