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향연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25일 개막

국화향연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25일 개막

기사승인 2019-10-24 20:00:34
깊어가는 가을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와 행사가 익산서 열린다.

25일 시작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천만송이 국화축제와 홀로그램 엑스포, 보석대축제까지 축제 열기가 이어지면서 시민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역의 대표축제인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25일부터 열흘 동안 중앙체육공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형형색색의 국화꽃과 LED 조명이 더해진 화려한 야경은 물론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사랑고백 이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익산시가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홀로그램 산업을 적극 육성하고 홍보하기 위한 홀로그램 엑스포 25일부터 사흘 동안 원광대 동문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는 홀로그램콘텐츠 서비스센터, 한국조명ICT연구원 등 유관기관과 20여개 홀로그램 선도 기업이 참가해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을 전시·홍보한다. 

희귀 보석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는 내달 3일까지 왕궁면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60여개 보석 전문 업체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희귀한 보석들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4K와 다이아몬드를 제외한 보석을 30%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익산=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