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남성셔츠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고객 친화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

예작, 남성셔츠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고객 친화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

기사승인 2019-10-28 14:25:20

형지I&C의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YEZAC)은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MVG 라운지에서 예작 우수고객 및 롯데백화점 우수고객(MVG) 40여명을 초청, 셔츠 코디를 돕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에는 뉴욕 패션위크 모델 출신의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인 배선영 스타일원미 대표가 멘토로 참여했다. 배 대표는 예작의 주요 고객인 4~50대의 남성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셔츠와 니트, 헌팅캡, 머플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조합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했다. 컬러의 매치와 타이 선택법 등을 전문가 관점에서의 정확하고, 쉬운 설명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에 참석한 40대 직장인 오승훈씨는 “셔츠는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몰라 고민이 많았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궁금한 점은 직접 물어보기도 하고, 여러 벌 피팅하면서 내게 맞는 스타일링을 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형지I&C는 이번 행사를 통해 4050 남성 고객을 위한 체형별 스타일링 정보와 의류 세탁 및 관리에 대한 팁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참석자들에게는 예작 상품교환권 및 특별 사은품을 증정했다.

형지I&C는 앞으로도 기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형지I&C 마케팅팀 관계자는 “남성들의 기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셔츠를 더욱 쉽게 스타일링 하도록 이번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고급스러움에 클래식한 감성을 가진 예작만의 아이텐티티를 유지하면서 고객의 최신 니즈와 패션 트렌드를 함께 반영한 이벤트와 제품으로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