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재개장 ‘전국 캠핑여행객 유혹’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재개장 ‘전국 캠핑여행객 유혹’

기사승인 2019-11-19 15:43:35

전북 군산시 옥산면 남내리에 자리한 청암산오토캠핑장이 새롭게 시설을 정비하고 전국의 캠핑여행객들을 맞고 있다

19일 군산시에 따르면 청암산오토캠핑장 민간위탁 운영자 공개모집을 통해 지난 6월 ㈜삼성종합물류(대표 김덕중)를 새로운 운영자로 선정, 지난 16일 개장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다.

청암산 자락에 지난 2015년 처음 문을 연 오토캠핑장은 군산 도심과 가까워 가족단위 캠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오토캠핑장 재개장에 앞서, 시는 캠핑장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2억원의 예산을 들여 캠핑사이트 확장 등 시설물 정비사업을 추진했다.

캠핑장에서도 3억원을 투자애 캠핑장 시설 개선으로 더욱더 많은 캠퍼들이 캠핑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암산오토캠핑장은 오토캠핑장과 큐브글램핑 5동, 방갈로 글램핑 5동, 일반 야영장을 갖추고 있다. 캠핑장은 오후2시부터 익일 정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청암삼캠핑장은 숙박동은 편백나무로 만들어 숲속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난방시설도 갖춰 한겨울에 캠핑에도 무리가 없다.

캠핑장에서는 깡통열차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해 모래놀이터도 만들어 놓았다.

또한 공동 이용장과 글램핑시설에서는 24시간 온수를 이용할 수 있고, 다목적 광장에 족구장과 농구장 시설 확충 공사도 이뤄지고 있다.

캠핑장 운영을 맡은 김덕중 대표는 “캠퍼들의 즐거운 추억 제공을 위해 피서철 물놀이장,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마을 농장체험, 숲속 음악회, 지역명소 투어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암산오토캠핑장을 군산여행 명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캠핑장 이용은 인터넷 예약시스템(http://www.cheongamsancamp.co.kr/)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매월 15일 이후 다음달 예약을 받고 있다.

군산=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