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된다…‘라이프·테크·헬스앤푸드’ 추가

‘스타일쉐어’, 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된다…‘라이프·테크·헬스앤푸드’ 추가

기사승인 2020-01-21 14:23:48

SNS 기반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라이프·테크·헬스앤푸드 3개 카테고리를 추가, 사업을 확장한다고 21일 밝혔다. 패션·뷰티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카테고리 오픈은 스타일쉐어 사용자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스타일쉐어에 따르면, 지난해 당사 검색어·콘텐츠 데이터에서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키워드 검색량는 무려 1200만 건에 달했다. 사용자가 직접 생산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도 18만건 이상으로 집계됐다.

상품별로 살펴보면, 문구류 검색횟수가 545만건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휴대폰 액세서리 530만건 ▲방 꾸미기 170만건 순으로 조회됐다.

카테고리 확장을 기념해 스타일쉐어는 최대 9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일리 굿즈’ 기획전도 오는 31일까지 연다. 가구 브랜드 ‘마켓비’, 디자인 주방가전 브랜드 ‘라쿠진’, 다이어트 도시락 1위 브랜드 ‘포켓도시락’ 등 총 2만 개 상품이 참여하며 1만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도 제공된다.

신희정 스타일쉐어 커머스 팀장은 “라이프스타일 측면에서도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게 됐다”며 “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사람과 사람,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것은 스타일쉐어가 가장 잘하는 일인 만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