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11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에는 정규 4집 ‘MAP THE OF THE SOUL:7’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공개한 첫 번째 포토에서 화이트 스완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화이트 의상이 아닌, 두 번째 컨셉트 포토에서는 거대한 날개를 드리운 완전한 블랙스완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단체 사진과 더불어 각 멤버들은 한 장의 단독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
깊은 호수를 연상시키는 클래식블루 헤어 컬러가 돋보인 지민은 매끈한 얼굴 라인과 미소년다운 동안의 이목구비에 깊이를 더한 고독한 눈빛으로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검은 호수 위에서 검은 날개를 드리우고 아련하게 응시하는 고독한 눈빛의 지민의 단독 사진은 곧 발매될 새 앨범에 담긴 주제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강렬했다.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과 발맞추어 공개되는 컨셉트 포토의 전격 공개는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지민은 이날 클래식블루 헤어로 완벽 변신한 블랙스완의 강렬한 분위기와 환상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7위에 오르는 등 공개 직후 즉각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 앨범은 오는 21일 전격 발매를 앞두고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