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임실군의회 보건의료원 방문 코로나19 대응반 격려

임실군의회 보건의료원 방문 코로나19 대응반 격려

기사승인 2020-02-28 17:07:09
28일 임실군의회 의원들이 임실군보건의료원을 방문했다.

[임실=쿠키뉴스] 송미경 기자 = 전북 임실군의회는 28일 임실군보건의료원을 방문해 코로나19 긴급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의원들은 임실군 보건의료원 선별진료소 운영과 예방수칙교육, 안내문 부착, 손소독제, 마스크 비치, 안전문자 전송 등 코로나19 대응체계 전반에 대해 점검했다.
  
신대용 의장은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임실군은 코로나 확진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았다"면서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 및 35사단이 관내에 있어 외부로부터의 전파 위험성이 큰 만큼 각별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역경제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조기에 바이러스 감염을 차단할 수 있도록 수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