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 영화관과 편의점 등에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똑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똑디’는 DGB대구은행의 지난해 하반기 리뉴얼해 선보인 DGB대구은행의 스마트 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 중 하나다.
똑디 체크카드는 △카페(스타벅스, 이디야)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편의점(CU, GS25) △ 올리브영, 다이소 △휴대전화 요금 자동이체 등에서 사용하면 캐시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IMBANK앱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발급 가능하며 오는 6월30일까지 발급 수수료를 면제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30일까지 10만원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2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발급받은 똑디 체크카드를 인스타그램에 #대구은행 #똑디카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을 준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자사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약국 업종 10% 할인(최대 1000원) 마켓컬리·GS프레시·롯데프레시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쿠팡·위메프·G마켓 5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