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KGC인삼공사, 정관장 ‘테이크파이브’ 모델에 안보현 발탁

KGC인삼공사, 정관장 ‘테이크파이브’ 모델에 안보현 발탁

기사승인 2020-04-22 10:49:11 업데이트 2020-04-22 10:49:15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KGC인삼공사가 신규 에너지 음료 ‘테이크파이브’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선정했다. 

2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안보현은 최근 ‘이태원 클라쓰’와 ‘나혼자산다’, ‘런닝맨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KGC인삼공사는 안보현을 내세운 ‘테이크파이브’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너의 열정에 열정을 업(UP)’ 이라는 컨셉이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테이크파이브’를 마시는 순간, 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안보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5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 테이크파이브(takefive_official) 계정을 통해 추첨자 1만명에게 ‘테이크파이브’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테이크파이브는 식물추출 소재를 활용한 건강 에너지 음료다”라며 “모델 안보현의 활기찬 이미지로 소비자 건강을 위해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