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 오픈

창원시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 오픈

기사승인 2020-05-05 22:31:15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가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을 오픈했다.

‘미디어 창원’은 그동안 시에서 생산‧운영하던 모든 홍보콘텐츠를 총망라한 사이트로 시민들이 창원시정을 보다 재미있고 손쉽게 접하도록 하기 위해 구축됐다.

시정뉴스, 카드뉴스, 웹툰, 팟캐스트,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었던 창원시보와 창원타임즈(영자신문)도 앞으로는 ‘미디어 창원’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5월 창간된 매거진 ‘창원사람’도 게시돼 있다.

시는 시민들에게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오픈을 알리기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추진한다.

홈페이지 오픈일인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봤던 콘텐츠 중 인상 깊었던 내용과 그 이유를 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댓글로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오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유튜브 채널인 #창원TV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원TV 유튜브 홈페이지 구독 중 화면을 캡처해 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댓글(사진 첨부)을 달면 역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는 한 달 동안 이어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통합미디어 홈페이지 ‘미디어 창원’과 #창원TV 구독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성무 시장은 "시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수요자 중심의 홍보를 위해 통합미디어 홈페이지를 구축했다"며 "시정의 완성은 홍보라는 생각으로 시정을 재미있고 색다르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