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차 농축산물 드라이브스루 마켓 성황리 종료

평택시 2차 농축산물 드라이브스루 마켓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20-05-10 10:05:14


[평택=쿠키뉴스 박진영 기자] 경기도 평택시가 지역 농가를 위해 준비한 지역 농축산물 2차 드라이브스루 판매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9일 밝혔다.

평택시는 지난달 3차례 진행된 농축산물 드라이브스루 마켓이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종료됨에 따라 농축산물 생산농가의 추가행사 요청으로 지난 4일, 6일, 8일 세 차례에 걸쳐 권역별(남부, 서부, 북부)로 2차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2차 행사에서는 1차 행사에서 판매한 쌀과 목살‧앞다리살로 구성된 돼지고기, 김치 등 기존 학교급식 판매품목 외에도 슈퍼오닝쌀·슈퍼오닝배, 멸균우유 등 6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다.

시는 이번에도 신선하고 안전한 농축산물을 시중가격보다 15~58%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행사 당일 한 시간 전부터 차량이 행사장에 줄지어 대기하는 등 지역 농축산물의 인기가 높았다. 

판매시작 한 시간 여만에 쌀, 배가 매진돼 추가물량을 주문했으며 고기, 김치 등 8500만 원 상당의 품목들이 모두 완판됐다.

정장선 시장은 "이번 '농축산물 드라이브스루 마켓 2차 행사'는 지난 1차 행사 때 시민들의 높은 만족도로 재 구매요청이 쇄도해 다시 열게 됐다"면서 "농축산물 소비위축, 학교 개학연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생산자 단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