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유벤져스’ 이건우(사진)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학부장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프리코스(Pre-Course)과정을 운영한다.
남예종은 5월 30일 오후 1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작신’ 이건우 학부장의 실용음악 특별한 수업 프리코스(Pre-Course)과정을 개최한다며 실용음악과에 입학을 희망하거나 작사잘하는 법, 노래잘하는 법을 배우고 싶은 고3 수험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건우 학부장의 실용음악 ’특별한 수업‘ 참가 대상자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며, 특히 지방에서 서울로 진출해 뮤지션을 희망하는 학생들도 포함된다.
이번 무료체험학습에서 이건우 교수는 수험생들에게 작사잘하는 방법, 음악에 자신의 색깔을 낼 수 있는 노하우 등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자신의 실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수업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건우 교수는 “추후 작사가와 뮤지션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자신만의 좋은 글귀와 소리를 낼 수 있는 테크닉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예종 실용음악계열에는 보컬, 기악, 싱어송라이터, 작곡 등 다양한 전공들이 개설되어있다. 이번 실용음악 ’특별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남예종이 제공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 실용음악과정 멘토링, 진로상담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유산슬‘을 키워낸 ’유벤져스‘ 이건우 교수의 ’특별한 수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남예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남예종 계열사인 예종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트롯댄스그룹 ‘레이디돌’을 데뷔시켰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