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5일 (화)
'아는형님' 안보현, 박하나 술버릇 폭로.."꼰대"

'아는형님' 안보현, 박하나 술버릇 폭로.."꼰대"

'아는형님' 안보현, 박하나 술 버릇 공개.."꼰대"

기사승인 2020-05-31 06:03:00 업데이트 2020-05-31 06:03:34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안보현이 박하나의 술주정을 폭로했다.

안보현은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박하나, 이학주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안보현은 "박하나는 술을 마시면 꼰대끼가 나온다. 귀여운 꼰대"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보현이 옛날에 들어왔을 땐 키만 커 가지고 코찔찔이었는데'라고 술주정했다"고 설명했다.

박하나는 "소속사 사장님이랑 친해서 술자리를 자주 가진다. 한 번은 안보현과 내가 받는 출연료가 같다는 걸 알게 됐다"면서 "10년이나 늦게 데뷔한 안보현과 같은 출연료를 받는 것이 속상했다. '얘가 어떻게 나랑 똑같이 받아요'라며 대표님을 붙잡고 울었다"며 술자리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지금은 당연히 안보현이 훨씬 더 많이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