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진수 기자 =우리카드가 언택트(비대면) 소비에 특화된 고객들을 겨냥한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선보인다.
우리카드는 지난달 31일 온라인쇼핑과 게임,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결제 관련 혜택이 집중된 ‘카드의정석 언택트’와 ‘카드의정서 언택트 플래티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이번 상품이 언택트 소비패턴에 꼭 맞은 상품을 준비하라는 정원재 우리카드 대표의 주문에 따라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두 버전 모두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쿠팡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가 전액 지원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애플아케이드 등 게임 정기결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온라인 업종에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이상 이용하면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언택트 플래티넘의 경우 네이버 페이로 5만원이상 이용하면 건당 3000원이 할인된다. 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등 OTT 서비스와 멜론, 지니뮤직 등 음원서비스 이용 10% 할인 서비스도 적용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 출시를 기념해 첫 해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말까지 온라인 채널로 신규 발급받고, 7월말까지 10만원이상을 이용하는 조건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 한 장으로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