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2학기 신·편입생 입학원서 접수 실시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2학기 신·편입생 입학원서 접수 실시

기사승인 2020-06-17 16:52:28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이 2020학년도 2학기 학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일정 학점 이수 시 경기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위증 취득이 가능하다”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84학점을 본원에서 취득 시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고 말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수능, 내신 성적 반영 없이 면접으로만 신입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지원 조건은 고등학교 졸업자 혹은 그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이 되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호텔조리, 외식경영 등에 대한 진로상담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매년 해외 및 국내 유수 요리대회 출전을 통해 참가 재학생들에게 준비 과정을 통한 팀워크 향상, 대회현장경험 증대, 실무능력 향상 등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대학졸업자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진행되는 2학기 신입생 면접 대상전공은 외식경영학전공 및 호텔조리전공이며, 외식경영학전공의 경우 일정 학점 이수 시 경기대 총장명의의 학위증 취득이 가능하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또한 졸업 후 경기대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며, 호텔조리전공은 교육부장관명의의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