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06-19 08:09:1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는 8월14일까지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을 실시하다고 밝혔다.

벤츠는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로 휴가를 멀리 가지 않고 집이나 차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서 보내는 사회현상을 뜻한다.

올해 긴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됨에 따라 차량 사전 점검이 중요한 여름철을 대비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고려하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들의 안전 운전과 휴가를 위해 전국 70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이 차종과 관계없이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의 점검 서비스를 이달 15일부터 두 달간 무상으로 제공 중이다.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와 에어컨 사용을 위해 차량 내 소독과 에어컨 탈취 및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를 캠페인 기간 동안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실내 공기정화 필터 등 주요 소모품과, 휴가철 야외 활동을 지원해줄 루프박스, 바이크랙, 스포츠웨어 및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내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겨울용 타이어를 1개 세트(4P) 기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관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7월1일부터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메르세데스 미 앱, 디지털 어시스턴트 앱, 각종 포털의 이벤트 창을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김지섭 고객서비스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 여름 해외 대신 가족과 함께 국내 근교 나들이를 가는 등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언제나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절과 환경에 따른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