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지역 고객 초청 ‘최반장 캠페인’ 열어…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타타대우상용차, 지역 고객 초청 ‘최반장 캠페인’ 열어…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20-06-19 15:22:2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18일 충남 당진에서 고객초청 행사 ‘타타대우 최반장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반장 캠페인’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타타대우상용차의 실제 서비스 지원실의 실장인 ‘전문가 최반장’이 직접 현장에서 고객의 차량을 점검한다.

이날 충호남권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수도권과 영남권이 예정돼 있다. 회사 측은 전국을 순회하며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캠페인에는 약 15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및 가스 충전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의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참가 고객을 위해 ‘최반장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편의 시설도 제공했다. 1인용 텐트로 구성된 ‘프라이빗 휴게존’은 대기중인 고객들이 주위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도 실천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장시간 운전으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 라운지’, 식사와 음료가 준비된 ‘스낵바’가 마련됐다.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 트럭내 보관이 간편하고 간단한 정비에 활용되는 미니 공구세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타타대우상용차의 김방신 사장은 “상용차 운행에는 시간 제약이 많아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많다. 점검 서비스도 받고, 즐길거리와 먹거리로 고객들의 생활에 활력을 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최반장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해 모든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