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제품] 코렐‧락앤락‧모나미‧필립스코리아

[생활 신제품] 코렐‧락앤락‧모나미‧필립스코리아

기사승인 2020-06-23 10:04:5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코렐,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Corelle SEKA’ 출시…주방가전 시장 진출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Corelle SEKA)’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50년 전인 1970년, 세계 유일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소재를 개발하여 주방 식기 문화를 리딩했듯, 이에 그치지 않고 코렐의 노하우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주방 소형가전을 선보이며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를 통해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혁신적인 발걸음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렐 세카’는 런칭과 함께 스팀오븐토스터와 심플그릴 2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스팀오븐토스터는 스팀을 이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토스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깔끔한 화이트와 세련된 느낌의 차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주방에 모던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분리형 2종 플레이트 구성이 돋보이는 심플그릴은 볶음, 부침,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한 기본 ‘플랫 플레이트’와 엠보 처리로 스테이크, 갈비, 생선 등 구이 요리에 최적화된 ‘그릴 플레이트’로 복잡한 요리들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김세중 대표는 “지난 해 캐나다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 인수와 올해 미국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렐의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를 런칭했다. 올해 3분기에 코렐 세카 만의 독특한 콘셉트가 담긴 소형가전을 포함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온 가족 한끼 식사 책임질 ‘바로한끼’시리즈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식사의 기본이 되는 밥을 간편하게 챙기는 밥 전용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를 출시했다.

락앤락 ‘바로한끼’는 1인분씩 소분해 보관 후, 필요할 때마다 간단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갓 지은 밥 용기’와 ‘첫 이유식 용기’ 2가지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바로한끼는 밥 전용 용기인 만큼, 상차림 준비까지 세심히 고려했다. 갓 지은 밥 용기는 밥 그릇을 대신해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원형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뚜껑만 열어 그대로 식탁 위에 올리면 된다. 첫 이유식 용기 역시 용기 그대로 그릇으로 활용할 수 있고, 표면에 용량과 개월 수에 따라 눈금이 있어, 적정량을 쉽게 계량하고 아이에게 먹인 양을 체크할 수 있다. 이유식 용기는 원형과 정사각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소소한 불편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바로한끼에는 ‘안심 캡 손잡이’가 적용돼 조리 후 뜨거워진 용기도 안전하게 잡을 수 있다. 실리콘 재질의 뚜껑이 내열유리 몸체를 덮도록 디자인 해, 손에 직접 전달되는 뜨거운 열기로 막아주는 것. 별도의 집게나 장갑을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줘 간편하다. 

락앤락은 바로한끼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과 락앤락 스토어팜에서 바로한끼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베베쿡 실온 이유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락앤락 인스타그램과 써포터즈 사이트에서는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를 주제로 한 소비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나미, 하비풀과 함께 온라인 드로잉 클래스 선봬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협업으로 나만의 패브릭 소품을 만드는 온라인 클래스를 출시한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메리진 작가가 진행하며, 모나미 패브릭 마카를 이용한 드로잉 기법을 배울 수 있다. 총 3시간 분량의 영상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기간제한 없이 언제든 편하게 시청 가능하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모나미 패브릭 마카 16색 세트와 패브릭 파우치, 패브릭 포스터, 연습용 종이, 도안 등으로 구성된 ‘재료 키트’가 집으로 배송된다. 모나미 패브릭 마카는 다양한 천 직물에 채색이 가능하며 채색 후 잉크가 마르면 별도의 다림질이 필요 없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나미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클래스 작품 전시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9일까지이며, 클래스 수강 후 완성한 나만의 작품 이미지를 모나미몰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메리진 작가 의견과 ‘좋아요’ 수를 반영해 최종 선정된 5명에게는 모나미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와 하비풀 10만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필립스, 11번가에서 ‘S9000 프레스티지 블랙’ 선 출시

필립스코리아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의 라인업인 ‘S9000 프레스티지 블랙(S9000 Prestige Black, 모델명 SP9810/20)’을 11번가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고,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기존 ‘S9000 프레스티지’의 메탈 실버 컬러 대신 매트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됐다.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 초근접 컴포트 시스템 등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에 최적화 된 필립스의 혁신적인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대거 탑재했다. 회사 측은 “밀착 면도는 물론 피부 보호까지 최상의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특수 나노 코팅된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분당 15만 번 오차 없이 수염을 커팅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세 배 더 날카로운 절삭력을 선보인다. 면도기 헤드 부분에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코털 트리머가 제공되며, 여행용 파우치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작고 가벼워져 휴대성을 높였다. 

필립스는 ‘S9000 프레스티지 블랙’ 11번가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7월5일까지 기존 ‘S9000 프레스티지’를 포함한 필립스 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