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장마 이후 찾아올 무더위를 앞두고 10일부터 20일까지 한시적으로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갤러리‧클래식 제품 중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대상 제품인 경우, 개인별 30만원 한도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돌려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삼성전자는 냉방 면적이 56.2㎡(17평형)인 무풍에어컨 클래식 모델을 에너지효율 3등급으로 새롭게 출시해 으뜸효율 대상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 무풍에어컨은 직바람 없이 쾌적한 무풍냉방뿐만 아니라 하루 최대 110L까지 대용량 강력 제습이 가능해 장마철에도 활용도가 높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코웨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자가관리와 전문 방문 관리서비스를 병행해 위생 관리를 강화한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CP-6201N)’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맞벌이 가구, 1인 가구 등 고객 상황에 따른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평소에는 고객 스스로가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일년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통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고객 스스로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물이 나오는 코크를 쉽게 분리 할 수 있게 했다. 수시로 코크를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6개월 마다 필터 교체는 물론 살균수로 제품 내외부를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등의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어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슬림한 사이즈임에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우수한 정수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 제품은 배관 녹 및 모래 등 큰 입자와 철, 수은, 납 등 입자성 중금속은 물론 세균성 물질,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미생물을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웰스(Wells), 여름 생활 맞춤 이벤트 진행
웰스는 이달 28일까지 ‘웰스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제품 이용을 원하는 다양한 웰스 신규 가입 고객들에 맞춰, 렌탈료 할인 및 면제,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는 여름을 맞아 정수기 이용을 원하는 신규 고객에 맞춰 ‘웰스 첫 만남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스 베스트 상품인 ‘웰스tt uv+(유브이플러스)’ 정수기 신규 가입 시, 매월 2천원 렌탈료 할인 또는 가정용 급속 제빙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웰스에 웰스를 더한 추가 맞춤’ 프로모션은 웰스더원 및 웰스 tt UV+ 등 웰스 제품 신규 구매 고객이 비데 또는 공기청정기 추가 렌탈을 원할 경우 이용 할 수 있다. 추가 렌탈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월 3000원 렌탈료 할인이 제공된다.
소상공인 맞춤 프로모션도 지속한다. 사무실, 매장에 적합한 웰스 스탠드 정수기(PK2) 계약 시,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와 월 2000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 전기레인지 신제품, LED 마스크, 매트리스 등 렌탈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리어냉장, 핑크 컬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출시
캐리어냉장은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핑크 컬러를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을 출시해 인기를 끈 모델로 핑크 컬러를 추가하면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이 늘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 이 제품은 공간에 따라 감성을 입힐 파스텔 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을 탑재했다. 캐리어냉장 강성희 회장은 “이번에 출시한 핑크 컬러는 세련된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품에 ‘UV 청정제균’ 기능을 추가해 위생에 민감한 요즘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