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희 삼양패키징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조덕희 삼양패키징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조덕희 대표 및 삼양패키징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0-07-22 14:00:20
삼양패키징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쿠키뉴스] 임중권 기자 =삼양그룹의 패키징 계열사인 삼양패키징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코로나 극복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글로벌 캠페인이다. 비누 거품이 더해진 기도하는 두 손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넣은 캠페인 로고에는 철저한 개인 위생으로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조 대표는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티케이케미칼 이상일 대표, 삼화왕관 고기영 대표, 크로네스코리아 김천수 대표를 지목했다.

조덕희 대표는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삼양패키징은 위생,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 극복 및 조기 종식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회사는 지난 3월 코로나로 고통 받고 있는 대구지역을 위해 대덕구 자원봉사센터에 식료품을 기부했다. 기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원칙을 지키기 위해 기부자는 차에 탑승하고 현장 봉사자가 기부 물품을 차에서 운반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됐다.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