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의회 확대의장단, 유관기관 소통으로 의정활동 개시

수성구의회 확대의장단, 유관기관 소통으로 의정활동 개시

기사승인 2020-07-23 14:43:52
▲ 수성구의회 확대의장단이 수성경찰서 방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구의회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수성구의회 제8대 후반기 확대의장단이 지역 내 유관기관과 단체를 방문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이번 방문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구민 생활안전 강화를 최우선 목표로 삼은 제8대 후반기 의회의 의정활동 방향을 설명하고 유관기관 및 단체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용성 의장을 비롯해 조규화 부의장, 류지호 운영위원장, 육정미 행정자치위원장, 김두현 사회복지위원장, 황기호 도시보건위원장이 방문에 나섰다.

이들은 7일 수성구 노인지회와 수성구 의정회를 시작으로 10일 수성경찰서와 금융기관, 13일 방송사, 16일 수성소방서, 20일 지역 신문사 등 15곳을 방문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수성구의회 조용성 의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다”며 “수성구의회는 앞으로도 각 기관 및 단체와 긴밀하게 협력해 수성구 발전과 구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의회는 지난 6월 29~30일 이틀간 열린 제237회 임시회에서 제8대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 선출과 원구성을 마쳤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