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민선7기 2주년, 공약사업 추진율 71%

대구 수성구 민선7기 2주년, 공약사업 추진율 71%

기사승인 2020-07-29 10:01:04
▲ 김대권 수성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민선7기 2주년 구청장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수성구청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수성구는 지난 28일 구청 회의실에서 민선7기 2주년 구청장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김대권 수성구청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민선7기 2주년을 맞아 10개 분야 67개 사업의 공약사항에 대한 실적을 보고하고, 향후 구체적인 추진계획과 추진 상의 문제점 및 대책 등을 논의했다.

공약사항 전체 67개 사업 중 △청소년수련원 시설 내부공간 개선 △무학산 산책로 정비 △수성파크골프장 조성 △대구농업마이스터고 수영장 조기 건립 등을 포함한 21개 사업을 완료했다.

사업계획에 따라 순조롭게 추진 중인 사업은 △전통시장 현대화사업 △고산서원 복원 △청소년 문화의 집 건립 △들안길 프롬나드 행복마을 조성사업 등이다. 

공약사업의 평균진도율은 71%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붙여 목표달성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구민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사업은 국·시비 등 재원 확보, 유관기관과 지속적 협의를 통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수성구만의 특색 있는 문화·생태·교육 도시 만들기에 더욱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