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모터사이클 전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스포츠 M3’ 출시

팅크웨어, 모터사이클 전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스포츠 M3’ 출시

기사승인 2020-08-27 17:10:27

[쿠키뉴스] 배성은 기자 = 팅크웨어는 모터사이클 전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스포츠 M3’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나비 스포츠 M3’는 모터사이클 운행 시 영상녹화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모터사이클 특성상 주행 시 발생되는 노면변화 등 격한 움직임을 고려해 보다 뚜렷하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항공 드론에 사용되는 EIS 기능과 6축 센서를 도입한 ‘어드밴스트 EIS(Advanced Electronic Image Stabilization)’을 탑재해 흔들림 없이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날씨 등 변화가 잦은 외부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IP68 방수방진’ 설계가 됐으며, GPS와 무선인터넷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아이나비 스포츠 바이크 블랙박스’ 전용 어플리케이션 연결을 통해 실시간 위치, 영상 확인 및 다운, 설정 변경 등도 가능하다.

‘아이나비 스포츠 M3’는 심플하고 콤팩트 한 컨셉으로 외부 장착을 포함한 사용자 관점에서의 실용적인 부분을 고려해 디자인 됐다.

모터사이클의 좁은 공간에서 최대한 밀착해 설치될 수 있도록 구성하기 위해 소재 부분에서도 제품 거치대 바닥을 휘어지는 재질을 사용하고 높이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모터사이클 펜더나 본체 곡면 구간에서도 밀착 될 수 있도록 제작해 모터사이클과 일체화를 이뤘다. 올해 초 2020레드닷디자인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분을 먼저 수상하기도 했다.

모터사이클 전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스포츠 M3’는 64GB 단일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47만 9000원이다.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