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내년도 예술분야 민간보조사업 공개모집

경북도, 내년도 예술분야 민간보조사업 공개모집

기사승인 2020-11-29 10:45:29
▲쿠키뉴스 D/B.

[안동=쿠키뉴스] 노재현 기자 =경북도는 지역예술분야 경쟁력 강화와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확대를 위해 내년도 예술분야 민간보조금 지원사업 참여단체를 12월 10일까지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역단위 예술활동 지원사업 △국내외 문화예술교류 지원을 위한 광역단위 예술교류 지원사업 △종합예술제 및 중점예술행사 등의 지원을 위한 광역단위 예술행사 지원사업 △광역단위 시각디자인 지원사업 등 4개 분야 18억원 규모다.

신청 대상은 경북(대구)에 소재지를 두고 문화예술관련 활동 등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 법인 또는 단체다.  

신청 접수는 국가문화예술지원www.ncas.or.kr)에서 받으며, 지원분야는 문학, 음악(오페라), 무용, 연극, 시각예술(미술, 서예, 사진), 전통예술이다.

경북도는 접수 마감 후 12월중 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내년 1월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기타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북도 홈페이지나의 문화예술과 또는 국가문화예술 지원시스템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창명 경북도 문화예술과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우리 도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경북지역 문화 예술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지원사업 공모에 관심 있는 예술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