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2020년 DHU교육성과 박람회 & OLE경진대회’ 개최

대구한의대, ‘2020년 DHU교육성과 박람회 & OLE경진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12-10 13:46:54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중인 학생들. 대구한의대 제공

[경산=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한의대는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기린체육관에서 한 해 동안 학생들이 참여한 교내 공모전과 캡스톤디자인 등을 통해 우수한 성과와 시제품 등을 전시하는 ‘2020년 DHU교육성과 박람회 & OLE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후원하고 대구한의대 대학혁신사업단&LINC+사업단이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운영성과와 OLE경진대회를 통해 제작한 시제품 등 50여점의 작품들을 교내 구성원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성과 공유를 위해 교수학습센터, 학생상담센터, 진로개발센터, 대학혁신평가팀, 학술정보팀, 현장실습지원센터, 교육선진화팀 등이 참여해 2020년의 교육성과를 홍보했다.

또 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문제해결 능력을 함양하고, 산업체 현장 경험 및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통한 창의 인재를 양성하는 캡스톤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의 결과물, 현장실습 공모전 우수작 등 30여개의 우수 성과을 전시하는 OLE경진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호텔관광학전공의 칵테일 시연과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제약공학과 손소독제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를 운영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OLE경진대회에서는 캡스톤디자인 공모전에 7팀(최우수상 펫키지팀 외 6팀),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7명(최우수상 건축디자인학부 홍지혜 외 6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