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엔TV, 비대면으로 떠나는 산타마을 ‘빅히트’

임실엔TV, 비대면으로 떠나는 산타마을 ‘빅히트’

임실치즈테마크 배경 뮤직비디오, 지자체 첫 BTS 다이너마이트 커버

기사승인 2020-12-23 14:27:03
▲ 임실군 공식 유튜브채널 임실엔TV '비대면으로 떠나는 산타마을' 동영상 캡처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임실군의 대표적인 겨울축제 산타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유튜브 공식채널 임실엔TV를 통한 ‘비대면(랜선)으로 떠나는 산타마을’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23일 임실군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군청 공식 유튜브인 임실엔TV에 임실 산타마을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하고, 구독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조성된 올해 산타축제 취소에도 치즈캐슬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산타의 집, 루돌프 목장, 캐릭터 포토존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풍성한 야간경관을 꾸며 축제를 찾지 못하는 이들에게 비대면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하고 있다. 

군은 코로나19 확산세로 산타마을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홍보모델 돌쇠(관촌면 최기만씨)와 비보이댄스팀 맥스오브소울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산타마을 곳곳에서 설치된 멋진 경관들을 소개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세계적 K팝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흥겨운 ‘다이너마이트’를 배경음악으로 산타마을 곳곳에서 K팝 댄스와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업로드 4일 만에 조회수 급상승과 300여개가 넘는 폭발적인 댓글 수를 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전국 지자체 중에는 처음으로 커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에도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산타축제를 못해 아쉬웠는데 랜선으로 볼 수 있어 좋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상. 랜선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등의 반응이 달리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 어플에서 임실엔TV를 검색하면 ‘BTS 다이너마이트 산타마을 착륙’이라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임실엔TV 구독을 완료한 뒤 관련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임실치즈핫도그와 임실스트링치즈를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 20일 임실엔TV 커뮤니티에서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심 민 임실군수는 이번 비대면 랜선으로 떠나는 산타마을 영상이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에게 위안이 되고,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