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제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가 겨울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포츠 통증 마사지와 전신 지압 건식관리를 통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스트레스와 근육 통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다.
호텔 스위트 객실과 콘도 스카이로얄 객실 중 선택해 투숙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뷔페, 테라피,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포함된다. 투숙객에게는 프랑스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인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 소개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는 실력파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수준 높은 테라피를 선사한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하면 50분에 걸친 맞춤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모들 카페의 커피, 유민미술관 입장권, 키즈플레이라운지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태교여행을 떠나는 투숙객이라면 통증과 부종을 완화해주는 임산부 맞춤 케어를 추천한다. 베이비샤워 패키지 이용 시 민트 레스토랑 런치, 인생샷 프로그램 등과 함께 패키지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해당 패키지 2박 이용 시 프리미엄 실리콘 브랜드인 실리만 베이비샤워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