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과 보다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이스트 게이트 예약 고객에게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스트 게이트는 지난 1월 29일 오픈 이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오프닝 스페셜 코스 요리’와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징 덕’ 등 다양한 메뉴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기존 1월 31일까지로 예정됐지만 성황리에 조기 종료된 고메 퀴진 뷔페인 어반 키친의 네이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2월 말까지로 연장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깜짝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어반 키친은 오는 3월 31일까지 런치 뷔페 ‘레이디스 키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디스 키친’은 주중(월~목요일) 점심에 한해 여성 2명이 식사를 할 경우 추가 1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노상덕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지난 1월 9일 오픈 이후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런칭하고 있다”며 “모든 고객들이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최고의 글로벌 체인 호텔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aegumarriott)에서 확인할 수 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