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생과 재학생의 콜라보레이션 특강 진행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생과 재학생의 콜라보레이션 특강 진행

기사승인 2021-04-12 12:27:49
사진=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졸업생들을 초빙해 신입생 및 재학생에게 패션업계의 모든 것을 콘셉트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11학번 문진호는 현재 지노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권율, 하성운, 위클리 등 다양한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스타일리스트의 모든 것’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준비 과정 및 실무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12학번 허호정은 패션사업기획자로 코오롱, 롯데홈쇼핑 등에서 패션관련 사업을 기획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졸업생들은 이제 곧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취업준비, 패션아이디어발굴, 실무에 적용 가능한 내용 등을 재학생들과 나누며 패션 업계 속 각자의 미래를 꿈꿔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학교에서 배운 패션 지식을 토대로 자신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는 졸업생들에 대해 재학생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학교에 다니고 있는 재학생들에게도 좋은 자극제 및 꿈을 구체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특성화학교로 패션단일전공으로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에 강한 전문 패션인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한다. 

현재 비실기 100%면접 전형으로 신입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2년제전문학사 학위 및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