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보디빌딩협회 제2대 회장에 정현호 삼성휘트니스 대표 취임

공주시 보디빌딩협회 제2대 회장에 정현호 삼성휘트니스 대표 취임

기사승인 2021-04-25 14:17:04
공주시 제2대 보디빌딩협회장 취임식 참석자들 모습.

정현호 공주시 보디빌딩협회 제2대 회장이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윤석형 공주시체육회장이 정현호 회장 취임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정현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김정섭 공주시장.

정현호 회장이 부별 회장단에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박승환 한국파워리프팅협회장 등 선수 일행이 파워리프팅(Power Lifting)의 시범을 선보이며 정현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충남 공주시 보디빌딩협회는 24일 오후2시 공주시 교동 삼성휘트니스 교동점에서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속에 전우현 전무이사의 사회로 제2대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양태경 초대 회장의 이임식은 생략하고 제2대 회장 취임식만 실시됐다.

임기 4년의 제2대 회장에는 대한보디빌딩협회 공주지부 회원의 뜻에 따라 정현호 삼성휘트니스 대표가 추대됐다.

취임식에는 김정섭 공주시장, 최훈 충남 도의원, 윤석형 공주시 체육회장, 대한보디빌딩협회 배은선 부회장과 보디빌딩 관계자,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정현호 회장은 협회 고문에 전 충남도 문화재단 신현보 이사장, 이일주 공주대학교 명예교수, 이칠복, 김장중, 이상우, 이형우 씨 등을 위촉했다.

또, 자문위원에는 최훈 충남 도의원과 오재원, 라용찬, 강명선, 정영훈, 김명환, 황종환, 정달순, 최길봉, 김갑제, 이상표 공주시의원 등이 위촉됐다.

제2대 공주시 보디빌딩협회를 이끌 회장단에는 이백희, 편일홍, 김양숙, 한진석, 송영진, 이종규 건강재활부 회장이 이름을 올렸으며, 수석부회장에는 김영록 충청tv대표가 위촉됐다.

한편, 이사는 훈련이사에 박승환씨, 그리고 최성호, 이진식, 홍춘옥, 김영진, 유현석, 이정섭, 한상희씨가 각 분야별로 위촉패를 받았다.

감사에는 추중열씨가, 대외협력부장에 장중철씨, 공정위원장 심순희씨, 대외협력위원장에 배찬식 전 공주시의원이 위촉됐다.

이임하는 양태경 초대 회장에게는 협회발전 공로에 대한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이날 취임한 정현호 회장은 “회원 여러분이 뜻을 모아 추대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 며, “앞으로 전국대회의 보디빌딩대회 유치와 보디빌딩 협회 및 공주체육의 발전, 체육인의 화합 및 위상 강화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바벨을 높이 들어 올려 그 무게를 겨루는 스포츠인 파워리프팅(Power Lifting)의 시범을 박승환 한국파워리프팅협회장 등 선수 일행이 선 보이며 정현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